2024.09.24 (화)

  • 맑음동두천 19.9℃
  • 맑음강릉 20.8℃
  • 맑음서울 21.2℃
  • 구름조금대전 21.9℃
  • 흐림대구 19.0℃
  • 구름많음울산 21.0℃
  • 구름많음광주 22.5℃
  • 구름많음부산 23.1℃
  • 구름많음고창 22.6℃
  • 구름조금제주 25.8℃
  • 맑음강화 19.7℃
  • 구름조금보은 19.7℃
  • 구름많음금산 20.0℃
  • 구름조금강진군 23.7℃
  • 구름많음경주시 ℃
  • 구름많음거제 21.5℃
기상청 제공



신한라이프, ‘고객 컨설턴트’ 운영…디지털 서비스 개선

 

[FETV=장기영 기자] 신한라이프는 소비자 관점에서 서비스를 개선하기 위해 ‘고객 컨설턴트’ 제도를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고객 컨설턴트는 전국에 거주하는 20~50대 남녀 고객 10명으로 구성됐다.

 

이들은 앞으로 약 3개월간 디지털 금융 환경에서 소비자 권익을 증진하기 위한 방안을 주제로 온라인채널 판매 절차와 디지털 서비스를 점검할 예정이다.

 

신한라이프는 고객 컨설턴트의 의견을 반영해 서비스를 개선할 계획이다.

 

신한라이프 관계자는 “고객과 소통하고 서비스를 개선하기 위해 고객 컨설턴트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참여형 프로그램을 마련해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