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장명희 기자] 독일 프리미엄 세제 브랜드 프로쉬가 오늘의집 베스트 파트너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프로쉬가 수상한 ‘오늘의집 베스트 파트너’는 작년 한 해간의 판매량, 고객응대, 상품평 등을 종합 산정하여 가장 우수한 성과를 거둔 기업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프로쉬는 식기세척기 세제 브랜드로 처음 오늘의집에 등장했으나 단 기간에 전 제품을 입점하고 최상위권 순위의 판매량을 기록하는 등 괄목할 만한 성과를 인정받아 2024년에 최초로 오늘의집 베스트 파트너상을 수상했다.
오늘의집에서 판매되는 프로쉬 베스트셀러는 단연 '식기세척기 세제'로, 누적 판매량 20만 개를 돌파하여 오늘의집 스토어의 식기세척기 세제 카테고리 판매 1순위다. 식기세척기 세제로 검증된 우수한 세척력은 '세탁세제', '청소세제'의 높은 판매율로 이어지며 이들 제품 또한 각 카테고리 베스트 10위 안에 위치하고 있다.
오늘의집에서 프로쉬 제품 만족도가 95% 이상 높은 수치에 달하는 이유는 친환경과 세척력의 공존을 가능하게 만든 브랜드이기 때문이다. 프로쉬는 환경에 해를 주지 않는 원료로 세척력까지 완벽한 세제를 만들고자 하는 브랜드의 제품 철학에 따라 식물성 원료를 주성분으로 생분해도 높은 세제를 생산한다. 여기에 오염 제거력이 뛰어난 라즈베리, 자몽, 레몬 등의 식물성 원료에서 끌어낼 수 있는 최적의 배합으로 강력한 세척력까지 자랑하여 친환경과 실용성을 모두 중시하는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으며 2024년 현재도 '친환경 프리미엄 세제’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프로쉬 관계자는 "프로쉬를 꾸준히 사랑해주신 고객님들 덕분에 오늘의집 베스트 파트너로 선정될 수 있었다"고 이번 수상의 소감을 밝히며, "앞으로도 오늘의집을 통해 더 깨끗하고 강력한 프로쉬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프로쉬는 오늘의집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로 오는 9월 29일까지 단독 스페셜 브랜드위크 기획전을 진행한다. 오늘의집 스페셜 브랜드위크는 오늘의집 내 판매량, 리뷰수, 제품력 등 강화되어 있는 브랜드에게 한정 지원하는 프리미엄 행사다. 이번 행사에서는 프로쉬 대표 제품인 식기세척기 세제, 세탁 세제, 청소 세제 등 파격적인 할인과 구매 제품별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오늘의집 행사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