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심준보 기자] 토스증권이 웹 기반 주식거래 서비스(WTS) ‘토스증권 PC’의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토스증권이 온·오프라인에 시도하는 첫번째 제품 광고로, ‘누구나 주식투자를 쉽게 보는 세상으로’ 만들겠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쉽게·넓게·깊게' 세가지 키워드를 내세워 제품의 핵심 가치를 설명한다. WTS를 통해 어려운 투자 정보를 '쉽게', 스마트폰과 PC 간 연동을 통해 거래 경험을 '넓게', 종목 정보를 보다 '깊게' 전달하겠다는 의지를 직관적으로 표현했다.
마케팅 캠페인은 유튜브, 티빙 등의 온라인 매체와 강남, 여의도, 판교 등 오피스 지역의 옥외 전광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토스증권 관계자는 “유튜브 광고 영상은 공개 후 150만 뷰 이상을 기록하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9월 11일 기준)“며, ”토스증권 PC를 통해 고객들이 투자정보를 더 쉽게, 넓게, 깊게 보며 투자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고도화해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토스증권 PC는 자사의 MTS를 PC, 태블릿 등 웹 기반으로 확장한 서비스로,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나 인증서 없이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PC버전에서 새롭게 제공하는 ‘주식 골라보기’ 기능은 ‘꾸준한 배당주’, ‘저평가 성장주’ 등 고객들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들을 필터로 제공해 단 몇번의 클릭으로 원하는 투자 종목들을 편리하게 탐색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