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26 (수)

  • 맑음동두천 24.6℃
  • 구름많음강릉 27.5℃
  • 맑음서울 25.9℃
  • 구름많음대전 24.9℃
  • 구름많음대구 25.2℃
  • 구름많음울산 25.1℃
  • 구름많음광주 24.9℃
  • 흐림부산 25.7℃
  • 구름많음고창 25.0℃
  • 흐림제주 22.9℃
  • 맑음강화 25.2℃
  • 구름많음보은 23.3℃
  • 구름많음금산 23.5℃
  • 구름많음강진군 24.9℃
  • 구름많음경주시 26.8℃
  • 흐림거제 24.1℃
기상청 제공



“저는 ‘김수호’입니다”…동양생명, 10년만에 브랜드 광고

 

[FETV=장기영 기자] 동양생명은 ‘수호천사’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를 높이고 영업력을 강화하기 위해 브랜드 광고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동양생명은 서울과 경기 주요 지역을 경유하는 시내버스 200여대에 ‘수호천사를 만나다’라는 문구가 포함된 랩핑 광고를 진행한다.

 

동양생명이 브랜드 광고를 진행하는 것은 지난 2013년 이후 약 10년만이다.

 

이번 광고에는 동양생명의 실제 보험설계사(FC)들이 모델로 등장해 ‘저는 김수호입니다’, ‘저는 장수호입니다’라는 문구로 고객의 일상을 지켜주는 수호천사가 되겠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이와 함께 오는 8월에는 수호천사 브랜드 캐릭터 ‘젤로디’가 등장하는 유튜브 광고도 선보인다. 인기 애니메이션 ‘브랜드이발소’에 캐릭터를 접목해 친근한 이미지를 강조한다는 계획이다.

 

동양생명 관계자는 “보다 다양하고 적극적인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계획”이라며 “고객들의 건강과 행복을 지켜주는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