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테크 기업 에이피알은 배우 김희선과 함께한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 에이지알(에이지알)’의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사진=에이피알 제공]](http://www.fetv.co.kr/data/photos/20240623/art_17175714987266_1190b4.jpg)
[FETV=박지수 기자] 뷰티테크 기업 에이피알은 배우 김희선과 함께한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 에이지알(에이지알)’의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지난 5월 선보인 신제품 ‘울트라 튠 40.68(울트라 튠)’이 주인공이다. 신규 울트라 튠 광고 캠페인 역시 에이지알 브랜드 전속 모델인 배우 김희선과 함께했다. 김희선은 지난 2022년부터 에이지알 모델로 활약해 왔다.
영상은 ‘40.68MHz’ 고주파를 적용한 울트라 튠의 혁신과 김희선의 차원이 다른 미모를 감각적인 비주얼로 녹여냈다. ‘압도적’이라는 단어를 키워드로 울트라 튠을 통한 탄력 개선 및 콜라겐 부스팅 효과를 감각적인 그래픽으로 표현했으며, 장면 전환마다 압도적인 아름다움을 과시하는 모델 김희선과 제품의 모습을 비추며 울트라 튠과 김희선의 아름다움을 동시에 표현했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영상 속에서 울트라 튠의 혁신과 김희선의 우아함을 모두 보여주려 노력했다”며 “향후에도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관련 시장을 선도해 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