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장명희 기자] 프롬바이오 코스메틱의 원료주의 화장품 브랜드 매스티나가 오는 31일 GS SHOP(GS홈쇼핑)에서 ‘매스틱 식스 아워스 앰플 플러스’를 론칭한다.
지난 2022년 GS SHOP을 통해 처음 선보인 시즌 1 ‘매스틱 식스 아워스 앰플’은 GS SHOP에서만 무려 누적 판매 170만 병을 돌파하며 누적 매출 220억 원을 달성한 화제의 화장품이다. 밝고 건강한 피부의 소유자인 배우 이민정이 실제 애용하는 화장품이기도 하다.
매스티나는 소비자의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약 1년 5개월만에 업그레이드된 성분 배합으로 시즌 2 ‘매스틱 식스 아워스 앰플 플러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매스틱 식스 아워스 앰플 플러스’는 매스티나의 독자 성분 ‘화이트 매스틱™’을 브랜드 제품 내 최대 함량인 650,000 ppm 함유하고 있는 미백, 기미 관리 제품이다. 화이트 매스틱™은 프롬바이오코스메틱이 세계 3대 천연 항생 물질인 매스틱을 활용해 연구 개발한 사업 성과다. 오직 그리스 키오스섬에서 자생하는 매스틱 나무에서 1년에 단 한 번 극소량만 채취가 가능한 매스틱을 활용해 강력한 항산화 성분을 개발했다.
시즌 2 앰플은 기미 추적관찰 인체적용테스트를 완료하였으며, 시즌 1 대비 1회 사용, 수면 6시간 후 기미 완화 효과가 2.5배, 피부표면 아래 깊은 속 기미 크기 완화 효과가 2.1배 강화됐다. 또한 매스티나 전 라인업 중 유일하게 48시간 최단 시간 내 안티에이징 효과를 보여주는 프리미엄 복합 관리 앰플이다. 특허 기술을 적용하여 제품의 유효 핵심 성분의 흡수력을 높이고, 사용감을 업그레이드 하였으며, 용량이 아쉽다는 소비자의 후기를 적극 반영하여 15ml였던 기존 용량을 20ml로 증량하여 출시했다.
오는 31일 오전 11시 15분부터 GS SHOP에서 진행되는 이번 방송에서는 방송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특별 구성으로 제품을 선보인다. 앰플 8병 구매 시 체험분 4매를 증정하며, 구매 후 상품평을 작성하는 모든 고객에는 앰플 본품 1병을 추가 제공할 예정이다.
매스티나 관계자는 “기미 추적 관찰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하여 기미 완화 효과를 확실하게 검증하였고, 48시간 안티에이징 효과를 더해 제품력을 강화하였다.”라며 “이번 방송을 통해 더 커지고 더 강력하고 더 확실해진 앰플의 기미 개선 효과를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프롬바이오 코스메틱 매스티나는 자연에서 찾은 귀한 원료를 바탕으로 고품질의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제품과 프리미엄 생활용품을 전개하며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