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6.30 (월)

  • 구름많음동두천 27.7℃
  • 흐림강릉 29.4℃
  • 구름조금서울 29.1℃
  • 구름조금대전 30.2℃
  • 맑음대구 32.3℃
  • 연무울산 29.4℃
  • 맑음광주 31.6℃
  • 구름조금부산 26.6℃
  • 구름조금고창 32.1℃
  • 맑음제주 29.6℃
  • 흐림강화 26.9℃
  • 구름많음보은 28.2℃
  • 구름조금금산 30.3℃
  • 구름많음강진군 30.8℃
  • 구름조금경주시 32.9℃
  • 구름조금거제 28.1℃
기상청 제공



삼성화재 ‘수상한 연구소’, 디지털 광고대상 은상 수상

 

[FETV=장기영 기자] 삼성화재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 ‘수상한 연구소 직무적성검사’로 ‘2023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 이벤트·프로모션부문 은상을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수상한 연구소 이벤트는 직무적성검사를 소재로 삼성화재의 기업안전연구소, 교통안전문화연구소, 헬스케어 서비스를 알리는 이벤트다. 모바일 홈페이지에 접속한 고객이 수상한 연구소의 신입 연구원이 돼 숨은 그림 찾기 게임을 하면 사원증을 발급한다.

 

이 이벤트는 게임을 통해 회사의 주요 연구소와 서비스를 재미있게 알린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실제 이벤트는 잠재 고객인 MZ세대로부터 호응을 얻었다. 일부 고객이 게임을 통해 발급받은 사원증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공유하면서 이벤트 참여가 확산했다.

 

각 연구소에서 실제로 근무하는 임직원들의 인터뷰 콘텐츠도 눈길을 끌면서 이벤트 참여가 이어졌다.

 

삼성화재 브랜드전략파트 관계자는 “고객들의 브랜드 경험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한 이벤트가 인정받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들과의 소통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