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6일 흥국생명 고객패널 ‘톡톡패널단’ 회의 참석자들이 상품과 서비스 개선 방안을 발표하고 있다. [사진 흥국생명]](http://www.fetv.co.kr/data/photos/20231249/art_1701910094181_a03e4e.jpg)
[FETV=장기영 기자] 흥국생명은 지난 6일 고객패널 ‘톡톡패널단’이 상품과 서비스 개선 방안을 논의하는 회의를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회의에 참석한 고객패널들은 주부·자영업자, 직장인 등 2개 그룹으로 나뉘어 기존 상품의 개선 사항과 신상품 출시 아이디어를 공유했다.
또 모바일 창구 등 비대면 서비스를 활성화하고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방안을 논의했다.
흥국생명은 고객패널들의 의견을 취합해 실제 상품과 서비스에 반영할 계획이다.
흥국생명 소비자보호팀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의 권익 증진과 신뢰도 제고를 위해 고객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의견을 적극 반영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