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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택금융공사, 고객 정보 업데이트 이벤트

 

[FETV=임종현 기자] 한국주택금융공사는 정책모기지 이용 고객이 대출원리금 납입일 등 주요 안내사항을 정확하게 전달받을 수 있도록 다음 달 5일까지 ‘고객정보 업데이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참여 대상은 ▲특례보금자리론(대면 ‘t‘방식 제외) ▲u-보금자리론(아낌e 포함) ▲내집마련디딤돌대출을 이용 중인 고객이다. 공사 누리집 또는 ‘스마트주택금융’ 앱에서 주소·휴대전화 번호 등 고객정보 변경내용 입력 후 저장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참여 된다.

 

주택금융공사 관계자는 “원리금 납입예정액, 납입일, 연체 등의 정보는 물론 원금상환 유예제도 등을 고객에게 안내하고 있다”면서 “정보 업데이트를 통해 본인의 대출현황을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고 본인에게 필요한 제도를 제때 안내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주택금융공사는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300명을 추첨해 내달 초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