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서대문구 NH농협생명 본사. [사진 NH농협생명]](http://www.fetv.co.kr/data/photos/20230832/art_16917163820744_4dd402.jpg)
[FETV=장기영 기자] NH농협생명 콜센터 ‘내맘같은 고객센터’는 고령자와 장애인 등 금융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상담 우대서비스를 제공한다.
금융 취약계층이 콜센터에 전화를 하면 전화번호를 인식해 자동응답시스템(ARS) 안내 절차를 생략하고 우수 상담사를 배정해 우선 연결해준다.
농협생명은 이 같은 우대서비스 도입으로 인해 일반 고객들이 상담에 불편을 겪지 않도록 최근 상담사를 10% 이상 증원했다.
농협생명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외된 고객 없이 모든 고객에게 편리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