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장기영 기자] 하나손해보험은 보험상품과 서비스 개선에 참여할 ‘2023년 소비자평가단’을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소비자평가단 지원 대상은 하나손보 보험 가입 고객이다. 지원 희망자는 오는 5월 26일까지 하나손보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하나손보는 지원자에 대한 심사를 거쳐 약 25명의 단원을 최종 선발하고, 6월 8일 개별 통지할 예정이다.
소비자평가단은 올해 말까지 하나손보의 상품과 서비스를 직접 체험하고, 개선 방안을 제시하게 된다. 상반기에는 신규 가입과 계약 변경, 사고 접수 등을 체험하고, 하반기에는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등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한다.
하나손보 관계자는 “소비자의 관점에서 상품과 서비스를 평가하고 의견을 반영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창구를 지속적으로 운영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