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장기영 기자] 태광그룹 금융계열사인 흥국생명은 금융소비자 보호와 완전판매 문화 정착을 위한 ‘완·소 데이(완전판매 및 소비자 보호의 날)’ 행사를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흥국생명은 이번 행사에서 지점장과 보험설계사 등을 대상으로 완전판매 절차를 점검하고, 민원 예방 교육을 진행했다.
흥국생명은 지난 2018년 ‘소비자 보호의 날’을 지정한 이후 매년 이 같은 행사를 통해 금융소비자 보호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있다.
흥국생명 소비자보호팀 관계자는 “금융소비자 권익 보호는 금융사의 최우선 가치”라며 “앞으로도 소비자 권익 증진과 신뢰도 제고를 위해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