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김수식 기자] CGV가 종로와 구로에 이어 이번에는 신촌에 클라이밍짐 3호점을 선보인다.
CGV는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CGV신촌아트레온 11층에 스포츠 클라이밍짐 ‘PEAKERS신촌’을 오픈한다고 17일 밝혔다. PEAKERS는 CGV가 상영관 공간의 변신을 통해 고객들에게 색다른 경험과 즐길 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지난해 새롭게 선보인 클라이밍짐이다. PEAKERS신촌은 3호점인만큼 지난 1년간 1, 2호점을 운영하며 쌓아온 노하우와 고객들의 니즈를 꼼꼼히 반영했다.
CGV신촌아트레온의 8, 9관을 리뉴얼해 선보인 PEAKERS신촌은 기존 상영관의 강점인 높은 층고를 활용해 다이내믹하고 역동적인 볼더링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지하철 2호선 신촌역과 이대역에 근접해 접근하기 편하고, 로비를 통창 인테리어로 설계해 인스타그래머블한 공간 속에서 클라이밍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또 하나의 방문 요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회원제를 운영하고 있어 다양한 지점에서 클라이밍을 즐길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이다. PEAKERS 정기 회원권 고객이라면 회원권 기간 내에 PEAKERS신촌뿐만 아니라 PEAKERS구로와 종로, 그리고 제휴된 클라이밍 암장인 ‘훅클라이밍’ 왕십리점과 성수점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PEAKERS신촌 이용권은 PEAKERS종로, 구로와 동일하게 일반 이용권과 정기 회원권으로 나뉜다. 1일 이용권은 성인 기준 2만원으로 하루 종일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다. 1일 자유 이용에 체험 강습까지 더해진 1일 체험권은 3만원이다. 기간제로 운영되는 정기 회원권은 1개월에 13만원, 3개월에 30만원이며, 7회 강습권은 6만원으로 정기 회원에 한하여 구매 가능하다.
이 밖에도 PEAKERS신촌에는 스포츠 음료 및 클라이밍을 위한 간단한 소모품을 구매할 수 있는 매장 ‘PEAK STORE’를 비롯해 탈의실, 샤워실, 세족실 등이 준비돼 있다.
CGV는 PEAKERS신촌 오픈을 기념해 오는 4월 15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16시 이전에 입장 시 일일 이용권을 3000원 할인된 가격에 이용 가능한 얼리버드 특가 이벤트를 PEAKERS신촌, 구로, 종로 전 지점에서 진행한다. 또한, PEAKERS 정기 회원권을 1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이벤트 기간 내 등록한 정기 회원이라면 50% 할인된 가격에 PEAKERS신촌 강습권을 만나볼 수 있다.
오는 23일부터 26일까지 PEAKERS신촌에 방문하면, PEAKERS 포토프레임으로 네컷사진을 찍을 수 있는 ‘클생네컷’ 무료 촬영 기회도 제공한다. PEAKERS신촌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면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 상단 ‘@CGV’ 탭 내 PEAKERS 소개 페이지 또는 PEAKERS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CGV 김성환 스포츠플랫폼팀장은 “지난해 새롭게 선보인 PEAKERS가 클라이머들 사이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어 더 많은 고객들이 PEAKERS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신촌에 3호점을 오픈했다”며 “CGV는 앞으로도 고객들이 영화와 더불어 여러 문화생활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즐길거리를 선보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CGV는 상영관 공간을 활용해 숏게임 골프 스튜디오 ‘THE APPROACH’, 영화 같은 방탈출 테마체험 공간 ‘미션브레이크’, 신개념 만화카페 ‘롤롤’, 프리미엄 볼링장 ‘볼링펍’ 등을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