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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생명, 고객패널 1000명 확대…세대별 특화 패널 운영

 

[FETV=장기영 기자] 삼성생명이 고객패널 수를 1000명으로 늘리고, 세대별 특화 패널을 운영한다.

 

삼성생명은 지난 14일 서울 서초동 본사에서 고객패널 발대식을 개최하고 이 같은 고객패널 제도 개편 방안을 발표했다.

 

삼성생명은 올해부터 고객패널 수를 1000명으로 확대하고, 활동 주제별로 시니어, MZ세대 등 특화 유닛 패널을 운영하기로 했다. 고객패널들은 소비자 보호 수준 조사, 보험설계사 상담, 고객플라자 방문, 신규 서비스 사전 체험 등에 참여하게 된다.

 

삼성생명은 고객패널을 통해 보험 거래 전반에 숨어있는 불편사항을 발굴할 방침이다. 또 건강 및 생활습관 관리 솔루션 사전 체험 결과를 헬스케어 서비스에 반영할 계획이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고객들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를 기울이고, 이를 경영 활동에 적극 반영해 고객 중심의 업무 문화를 조성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