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장기영 기자] 푸본현대생명이 반찬가게, 꽃집 등 자영업을 하는 고객들을 지원하고 나섰다.
푸본현대생명은 3월 중순부터 ‘위드(with) 푸본’ 캠페인 ‘산뜻하고 고소한 향기’편을 진행한다.
위드 푸본 캠페인은 자영업 고객을 지원하기 위해 지난 2021년 9월부터 전개하고 있는 홍보 캠페인이다.
앞서 푸본현대생명은 ‘외식 아닌 외식 같은 맛’(반찬가게), ‘신선해 달콤해 행복해’(디저트), ‘너에게 선물해 봄을’(꽃집), ‘완벽한 식사가 한손에’(떡집), ‘연말엔 소고기 앞으로’(정육점) 등 총 5편의 캠페인을 진행했다.
캠페인에 참여한 자영업 고객의 매출은 평균 2배 이상 증가했다고 푸본현대생명 측은 설명했다.
캠페인 참여를 희망하는 자영업 고객은 푸본현대생명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푸본현대생명 관계자는 “위드 푸본 캠페인을 통해 자영업 고객들을 지원하고, 다른 고객들과 혜택을 나눌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푸본현대생명의 긍정 에너지를 확산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