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장명희 기자] ㈜에이티컴퍼니가 운영하는 탄탄면 전문 프랜차이즈 탄탄면공방이 지난 20일 구리 인창동에 구리인창점을 성공적으로 오픈했다고 밝혔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에 오픈한 구리인창점은 구리역 3번 출구에서 도보 4분 거리에 위치하여 접근성이 뛰어나며, 내부는 마주보고 식사할 수 있는 2인, 4인 테이블로 구성해 점심, 저녁 데이트 코스 및 가족 외식 장소로 추천한다. 또한 경기도 구리시 내 단 하나뿐인 탄탄면 전문점이라는 독보적인 경쟁력을 바탕으로 인창동 핫플레이스로 빠르게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탄탄면공방 구리인창점은 포장, 배달 서비스 시행 매장으로 집이나 사무실, 캠핑장에서도 프리미엄 면 요리인 탄탄면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탄탄면공방의 포장 방식은 완전조리, 반조리, 밀키트(비조리) 3가지로 나뉘는데 장소와 거리에 따라 원하는 포장 방식 선택해 매장에서 먹는 것과 동일한 맛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탄탄면공방은 국내 유일 탄탄면을 전문화한 브랜드로, 생활의달인 ‘탄탄면의 달인’, 테이스티로드 ‘라면 로드’, 생방송투데이 ‘오천만의 메뉴’ 등 여러 방송 프로그램에 탄탄면 맛집으로 소개된 바 있으며, 블루리본서베이 2017~2023, 7년 연속 ‘서울의 맛집’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탄탄면공방에 따르면 시흥플랑드르점, 노원역점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지속적인 가맹점 오픈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을 가까이에서 만나고 있다. 현재 홍대본점을 비롯해 전국 60여 개 지점을 운영 중에 있다. 탄탄면공방 창업 관련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나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