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장기영 기자] 네이슨 촹(Nathan Chuang) AIA생명 대표이사<사진>는 2023년 새해를 맞아 “대면채널 경쟁력을 갖춘 생명보험사가 되기 위해 사람과 기술에 대한 투자를 아끼지 않겠다”고 강조했다.
네이슨 촹 대표는 지난 6~7일 경기도 광주시 곤지암리조트에서 임직원과 지점장 등 80여명이 모인 가운데 진행된 ‘2023년 대면채널 전략 워크숍’에 참석해 “AIA그룹의 철학에 따라 보다 많은 고객들이 ‘더 건강하게, 더 오랫동안,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며 이 같이 밝혔다.
네이슨 촹 대표는 이번 워크숍에서 지난해 사업성과를 공유하고, 올해 경영전략과 대면채널 사업계획을 발표했다.
워크숍 참석자들은 각 본부별 전략과 방향성에 따른 세부 추진 과제에 대해 의견을 교환했다.
네이슨 촹 대표는 “‘AIA 바이탈리티’ 서비스 등을 활용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가치와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