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성우창 기자] 신한금융투자는 신한알파 ‘투자플러스’ 내 외국인‧기관 실시간 수급분석 서비스 ‘파워맵’의 가입 및 출석체크 이벤트를 다음 달 23일까지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투자플러스'는 빅데이터를 활용해 어려운 투자정보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프리미엄 서비스다.
신한금융투자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개인화된 종목추천 정보를 받아볼 수 있다. 또 종목분석 검색 기능을 통해 원하는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고, 보유종목에 대한 공시 분석과 진단 정보까지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파워맵 서비스는 외국인과 기관의 수급을 실시간으로 추적해 거래와 매집 강도, 그리고 최근 5일간 수급 흐름 등을 종합해 자동 종목추천 및 진단까지 알려준다.
NH투자증권은 투자플러스 서비스 유료 수수료 대상 고객 중 내달 23일까지 ‘파워맵’ 서비스 구독하는 선착순 10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톨 사이즈 1잔을 제공한다.
출석체크 이벤트도 진행한다. 수급탑픽 상단의 출석하기 버튼을 누르면 출석 일수에 따라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10일 이상 출석 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20일 이상 출석 시 스타벅스 ‘시원하게 함께’ 세트를 각각 200명에게 제공한다. 30일 이상 출석하는 고객 200명에게는 BHC 후라이드 치킨 및 콜라 1.25ℓ를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