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5.25 (일)

  • 구름많음동두천 17.6℃
  • 맑음강릉 20.3℃
  • 구름많음서울 18.2℃
  • 맑음대전 18.5℃
  • 맑음대구 19.0℃
  • 맑음울산 20.0℃
  • 맑음광주 18.4℃
  • 맑음부산 19.1℃
  • 맑음고창 18.4℃
  • 맑음제주 21.3℃
  • 구름많음강화 15.3℃
  • 구름조금보은 17.3℃
  • 맑음금산 18.1℃
  • 맑음강진군 18.7℃
  • 구름조금경주시 20.7℃
  • 맑음거제 19.7℃
기상청 제공



현대차증권, MTS·마이데이터 유튜브 조회수 40만회 돌파

 

[FETV=이승현 기자] 현대차증권은 모바일 트레이딩 시스템(MTS)과 마이데이터 바이럴 영상이 유튜브 공개 4주일 만에 조회수 40만회를 넘어섰다고 밝혔다.

 

MZ세대(20~30대) 등 대중에게 현대차증권 디지털 플랫폼을 알리기 위해 제작된 이번 영상은 MTS ‘H-Mobile’과 마이데이터 ‘The Herb’ 각각 2편으로 구성됐다.

 

지난달 25일 공개를 시작으로 현대차증권은 ▲주식 정보는 더 쉽게, 존버는 더 짧게 돈을 알자! 돈이 오른다! ▲자산관리는 더 쉽게, 노후 준비는 더 짧게 돈을 알자! 돈이 자란다!의 영상 카피로 총 4편을 선보였다. 특히 하락장의 슬픔과 상승장의 기쁨을 배경의 색감과 모델의 연기력으로 극 대비해 표현해 대중들의 관심을 끌었다는 평가다.

 

연출을 맡은 현대차증권 관계자는 “영상 제작에 앞서 어떻게 하면 참신한 방법으로 고객에게 접근 할 수 있을지 많은 고민을 했다”며 “앞으로도 MZ세대 뿐만 아니라 전 대중에게 어필 할 수 있는 다양한 컨텐츠를 내놓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21일 중소형사 최초로 마이데이터 ‘THE Herb’를 오픈한 현대차증권은 신규 가입 1만명 고객 대상의 대규모 앱 런칭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하는 등 본격적으로 디지털 전환의 가속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