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가 온라인 전용 과자선물세트 ‘간식자판기’에 신규 제품 3종을 선보였다. [사진=롯데제과]](http://www.fetv.co.kr/data/photos/20211250/art_16396161666336_94b8f0.jpg)
[FETV=김수식 기자] 롯데제과가 온라인 전용 과자선물세트 ‘간식자판기’에 신규 제품인 ‘간식자판기 끝판왕’, ‘캔디 로봇’, ‘무직타이거X간식자판기’ 등 3종을 선보였다고 16일 밝혔다.
간식자판기는 작년 7월 롯데제과가 선보인 서비스로, 기존 오프라인으로만 구매 가능했던 과자선물세트에 자판기라는 독특한 콘셉트를 부여하여 온라인 판매채널으로 구입 가능하다.
간식자판기 끝판왕은 사무실 간식용으로 기획되어 몽쉘, 치토스 등 34개의 제품이 들어가 있다. 캔디 로봇은 아이와 학부모를 대상으로 만든 제품으로 청포도 캔디, 말랑카우 밀크 등 4종의 제품으로 구성된다. 무직타이거X간식자판기는 2022년 호랑이 해를 맞아 MZ세대가 좋아하는 ‘무직타이거’ 브랜드의 ‘뚱랑이’ 캐릭터와 협업한 제품이다.
롯데제과는 언택트 소비 문화 등 변화하는 트렌드에 맞춰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이커머스 시장 공략을 위해 다양한 콘셉트의 제품과 프로모션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