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박제성 기자] LG에너지솔루션과 현대차그룹이 26일 서울 여의도 LG에너지솔루션 본사에서 현대차 대표이사 장재훈 사장, LG에너지솔루션 대표이사 권영수 부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북미 배터리 합작법인 계약 체결식’을 진행했다.
[FETV=박제성 기자] 효성이 23일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마포구 공덕동 본사에서 임직원을 대상으로 한 ‘사랑의 헌혈’ 활동을 진행했다. 효성은 2008년부터 임직원의 자발적인 참여를 통한 ‘사랑의 헌혈’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왔다. 이번 ‘사랑의 헌혈’에는 51명의 임직원이 참여했다.
[FETV=박제성 기자] 한화그룹의 에너지 사업분야 총망라한 TV광고를 지난 23일부터 론칭했다. 세계 각지의 ‘에너지 불균형’과 ‘한화의 에너지 솔루션’ 의 선명한 대비로 한화그룹의 ‘글로벌 에너지 리더 이자 에너지 벨류체인’ 역할 부각시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FETV=권지현 기자] DGB금융그룹은 지난 20일 6월 호국보훈의 달을 앞두고 순국선열의 희생을 기리기 위해 경북 국립영천호국원 6.25 참전용사 묘역에서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국립영천호국원은 국가유공자 등 국가와 사회를 위해 희생·공헌한 분들을 안장하고, 충의와 위훈의 정신을 기리며 선양하고자 설립된 곳으로 지난 2006년 국립묘지로 승격됐다. 이날 봉사활동은 임직원과 자녀로 구성된 DGB패밀리봉사단과 With-U 대학생봉사단 30여 명이 참여해 묘역 주변 환경을 정비하고, 비석 닦기, 태극기 꽂기 등과 함께 공식 참배를 진행했다. 자녀들 대상으로 호국보훈 퀴즈도 진행하면서 추모와 감사의 마음을 되새겼다. 봉사활동에 참가한 DGB대구은행 이혜선 대리는 실제 국가유공자의 가족이다. 이 대리는 “직장 내 봉사단 활동을 통해 자녀와 함께 조국을 위한 순국선열의 희생에 대해 환기하고, 역사교육까지 할 수 있어 더욱 뜻깊은 것 같다. 봉사를 통해 교육과 사랑을 실천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김태오 회장은 “임직원과 자녀가 함께 봉사활동을 통해 호국보훈의 달 의미를 깨닫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라며 “DGB금융그룹은 앞으로도 임직원 참여형 ESG
[FETV=박제성 기자] 이재용 회장은 이달 10일 미 실리콘밸리에 위치한 삼성전자 북미 반도체연구소에서 일론 머스크 테슬라 CEO와 만나 미래 첨단 산업 분야에서의 협력 방안을 논의한 뒤 촬영한 기념 사진
[FETV=박제성 기자] 효성첨단소재가 22일 세계 생물다양성의 날을 맞아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퀴즈 이벤트를 열고 반려해변 가꾸기에 나서는 등 다양한 행사를 벌였다. 세계 생물다양성의 날(IDB)은 생물 다양성 문제에 대한 이해와 인식을 높이기 위해 유엔(UN)이 선포한 날이다. 효성첨단소재는 생물다양성의 날을 맞이하여 임직원들의 인식 제고를 위한 퀴즈 이벤트를 19일부터 22일까지 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