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박제성 기자] 지난 1일 경기도 용인 소재 GC녹십자 R&D센터 강당에서 열린 ‘GC녹십자의료재단 40주년 창립기념식에서 허일섭 GC녹십자 회장(왼쪽 여섯번째), 이은희 GC녹십자의료재단 이사장(오른쪽 네번째) 등 주요 참석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FETV=김수식 기자]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이 운영하는 국내 여성복 1위 브랜드 타임은 오는 17일까지 라이카 카메라 코리아와 함께 사진전 '인 마이 타이밍'을 진행한다. 사진전에서는 콜드·마이큐·JDZ Chung 등 3명의 아티스트가 타임 제품을 주제로 촬영한 사진 20여 점과 아티스트별로 타임 제품을 활용해 만든 작품 3점이 전시된다. 전시는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위치한 카페 '타임애프터타임'에서 진행되며, 관람료는 무료다.
[FETV=박제성 기자] 한화시스템이 국제 표준화 기구(ISO)에서 제정한 ‘준법경영시스템(ISO 37301)’과 ‘부패방지경영시스템(ISO 37001)’ 국제인증을 동시에 획득해 글로벌 수준의 투명경영을 인정받았다고 1일 밝혔다.
[FETV=권지현 기자] NH농협금융지주는 지난 23일 김용기 부사장(사업전략부문장)과 임직원 봉사단이 경기도 수원시 소재 포도재배 농가를 찾아 일손돕기를 실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날 봉사단원들은 코로나 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인력이 부족한 농가에 방문해 포도 봉지 씌우기 및 폐비닐 수거 등의 환경정비 활동을 했다. 김 부사장은 “직원들과 함께 농사일을 도우며 농업의 어려움을 몸소 체험한 보람 있는 하루였다”며 “앞으로도 일손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를 방문해 물심양면으로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FETV=박제성 기자] SK지오센트릭이 2021년부터 진행중인 휴게소 페트병 분리배출 프로그램인 ‘휴사이클’캠페인을 이어간다. SK지오센트릭은 한국도로공사, 제주삼다수와 전국 휴게소 플라스틱 순환체계를 구축, 무인 회수기를 활용하여 캠페인을 확대 진행한다.
[FETV=김수식 기자]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23일 현대백화점면세점 무역센터점 8층에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오에라(oera)’의 면세 1호 매장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오프라인 면세 매장 오픈과 동시에 현대백화점인터넷면세점에도 입점했다. 오에라 온·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에센스·세럼·크림·클렌징·선케어·팩 등 20여 종의 스킨케어 및 선케어 라인업 전 상품을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