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서윤화 기자] 삼성카드는 사업장의 페이스북 광고를 지원하는 '#삼성카드앤리더스 SNS 이벤트<사진>'를 오는 9월 26일까지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삼성카드가 진행하는 #삼성카드앤리더스 SNS 이벤트는 코로나 19로 사업 운영에 어려움을 겪는 개인사업자들에게 도움을 제공하는 취지에서 진행됐다. 페이스북 광고를 희망하는 개인사업자가 사업장 소개 영상이나 사진 등을 촬영해, '#삼성카드', '#SamsungcardAndLeaders, #삼성카드앤리더스'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삼성카드는 선정된 10명에게 삼성카드 페이스북 내 사업장 광고 게시물 게재, 100만원 상당의 페이스북 AD센스 광고 등을 지원한다.
삼성카드는 '자사 페이스북 페이지'와 '페이스북 AD센스'를 활용한 광고 지원을 통해 개인사업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삼성카드 페이스북 페이지는 국내 카드사 중 가장 많은 154만명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다. 페이스북은 국내 기준으로 월 1400만명이 이용하고 있다. (닐슨코리아 집계 기준)
삼성카드 관계자는 "코로나19 유행에 따른 개인사업자들의 고충을 공감하고 이를 함께 극복하자는 취지에서 본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이번 이벤트가 SNS를 통한 사업장 홍보를 어려워하는 개인사업자들에게 작게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