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19 (토)

  • 흐림동두천 16.0℃
  • 흐림강릉 14.6℃
  • 서울 16.0℃
  • 맑음대전 17.5℃
  • 구름조금대구 17.3℃
  • 구름조금울산 19.5℃
  • 구름많음광주 18.4℃
  • 맑음부산 16.6℃
  • 구름많음고창 18.4℃
  • 제주 16.0℃
  • 구름많음강화 13.8℃
  • 맑음보은 15.7℃
  • 구름조금금산 15.0℃
  • 흐림강진군 17.7℃
  • 구름조금경주시 18.6℃
  • 맑음거제 16.5℃
기상청 제공



흥국생명, 10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

 

[FETV=서윤화 기자] 흥국생명은 ‘2021년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 조사에서 10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8일 밝혔다.

 

흥국생명은 콜센터 서비스 품질 부문에서 인사, 어감, 신속한 반응 등 전반적인 평가영역에서 우수한 점수를 받으며 전문성을 인정받았다. 흥국생명은 그동안 셀프 품질평가와 상담사 코칭, 심리상담센터 운영을 통해 상담품질을 유지 하도록 노력했다. 

 

또한 고객 중심의 다양한 서비스도 높은 평가를 받았다. 흥국생명은 65세 이상 고령 고객을 별도의 과정없이 상담사에게 연결하는 ‘시니어 스킬’과 홀몸 어르신들께 안부전화를 하고 건강상태나 필요한 내용을 확인해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로 전달하는 ‘독거노인 사랑잇기 전화케어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흥국생명 콜센터 관계자는 “실시간 고객 만족도 조사를 통해 고객의 니즈를 확인하여 개선사항을 빠르게 반영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원하는 업무를 신속하게 안내하고 처리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