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4.09 (금)

  • 구름조금동두천 18.1℃
  • 맑음강릉 12.8℃
  • 구름조금서울 18.8℃
  • 구름많음대전 19.7℃
  • 흐림대구 11.8℃
  • 흐림울산 9.0℃
  • 맑음광주 20.0℃
  • 구름많음부산 15.5℃
  • 구름조금고창 19.0℃
  • 구름조금제주 16.7℃
  • 맑음강화 17.6℃
  • 구름많음보은 16.0℃
  • 구름많음금산 18.2℃
  • 맑음강진군 18.5℃
  • 흐림경주시 9.9℃
  • 구름많음거제 16.0℃
기상청 제공

식품


"더 크게!" 롯데칠성음료,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콜드브루 블랙’ 900mL 출시

 

[FETV=김윤섭 기자] 롯데칠성음료는 RTD(Ready To Drink) 커피 ‘칸타타 콘트레베이스 콜드브루 블랙’을 기존 500mL제품보다 더 큰 900mL 용량으로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 제품은 RTD 커피 시장의 지속적인 성장과 장기화된 ‘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 두기, 재택근무 등 한곳에 머무르는 시간이 길어지는 점을 주목해 선보인 가용비가 뛰어난 제품이다.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콜드브루 블랙은 찬물 또는 상온의 물을 이용해 커피를 추출하는 콜드브루 방식으로 제조된 제품으로, 깔끔하면서도 깊고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패키지는 기존 제품과 동일한 디자인과 투명 라벨을 적용해 내용물에 신뢰도를 높였다. 또한, 라벨을 쉽게 제거할 수 있는 ‘에코 절취선’을 적용해 재활용이 용이하게 했으며, 굴곡과 홈을 넣어 그립감을 높인 점도 특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콜드브루 블랙 900mL 제품은 가성비가 뛰어나고 여러 번 나눠 마실 수 있어, 커피를 즐겨 마시는 대학생, 직장인 등 커피 헤비 유저들이 넉넉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라며,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RTD 커피 시장에서 칸타타 콘트라베이스를 앞세워 대용량 커피 트렌드를 선도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칸타타 콘트라베이스는 2018년 5월 출시된 이후 매년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2020년 기준 누적 판매량 약 1억 2000만 개를 기록하며 RTD커피 시장을 선도하는 인기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