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푸드경제TV)=김진환 기자] 신라면세점이 봄나들이를 지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시작한다.
이달 24일부터 6월 4일까지 홍콩 디즈니랜드와 용인 에버랜드 자유 이용권을 증정하는 ‘테마파크 경품 증정 이벤트’, 총 1만명에게 100% 당첨 기회를 제공하는 ‘럭키 룰렛 이벤트’ 등 봄맞이 ‘조이풀 페스티벌’ 캠페인을 진행한다.
신라면세점 서울점과 인천점에서 1달러 이상 구매한 후 영수증 내 응모권을 작성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홍콩 2인 왕복항공권과 홍콩 디즈니랜드 자유 이용권 2매(1명) △에버랜드 자유 이용권(1인 2매, 50명) △신라면세점 2만원 선불카드 교환권(100명) 등을 증정한다. 응모권은 서울점 지하 1층 안내데스크 또는 인천공항점 안내데스크에 비치된 응모함에 제출하면 된다.
‘꽝 없는 럭키 룰렛 이벤트’는 모바일로 룰렛을 돌리면 나오는 선불카드, 할인쿠폰 등 서울점에서 즉시 사용 가능한 혜택을 총 1만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다. 서울점 매장에 비치된 조이풀 페스티벌 리플렛 내의 QR코드를 스캔한 후 나타나는 모바일 화면에서 룰렛을 돌려 당첨결과를 확인하면 된다.
룰렛을 돌리면 △신라면세점 선불카드 교환권 △문화상품권 교환권 △SK상품권 교환권 △면세점 할인쿠폰 등을 받을 수 있다. 당첨된 교환권은 서울점 지하 1층에 있는 안내데스크에 제시하면 받을 수 있다. 할인쿠폰은 매장에서 구매 시 바로 사용 가능하다.
경품 이벤트 외에 구매 금액별로 최대 35만원을 돌려주는 페이백 이벤트도 있다. KB국민카드와 BC카드 이용 고객은 일정 금액을 삼성상품권, 문화상품권, SK주유권, 신라면세점 선불카드 중 하나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