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푸드경제TV)=김진환 기자] 롯데호텔은 5월 연휴 국내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이 많은 점을 감안해 국내 여행지에서 힐링을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준비했다.
롯데호텔월드에서는 ‘조인 더 퍼레이드(Join the parade)’ 패키지를 판매한다. 롯데월드의 캐릭터인 로티와 로리로 꾸며진 캐릭터 객실 1박, 조식 3인(성인 2인, 소인 1인), 캐릭터 쿠션, 텀블러 등의 기념 선물이 제공된다.
거기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퍼레이드에 직접 코스튬을 입고 참여할 수 있는 혜택 1인(소인 1회/1배역)이 제공된다. 퍼레이드는 주간과 야간 중 선택하여 참가할 수 있으며 가격은 40만원부터다. 5월 4일부터 6일까지 3층 연회장에서 에어 바운스, 페이스 페인팅, 드레스 코스튬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는 ‘스페셜 키즈 존(Special Kids Zone)’을 운영한다.
롯데호텔울산은 달콤한 봄을 만끽할 수 있는 ‘스프링 브리즈(Spring Breeze)’ 패키지를 준비했다. 6월 30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상기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 1박,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 2매,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1만원권이 제공되며 13만5000원부터 예약 가능하다.
롯데호텔제주는 간편하게 제주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에어텔(Airtel)’ 패키지를 선보인다. 6월 3일까지 투숙 가능한 상기 패키지는 2박 전용 상품이다. 디럭스 레이크뷰 객실 2박, 지역별 왕복 항공권 2인, 무료 발렛 서비스 1회가 제공된다. 시간대별로 맥주, 와인, 디저트 등을 즐길 수 있는 풍차라운지 2인 이용 혜택도 포함된다. 1박 기준 30만원부터 예약 가능하며 출발 권역별 요금이 상이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