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주항공]](http://www.fetv.co.kr/data/photos/20200730/art_1595381335379_c6a501.jpg)
[FETV=김현호 기자] 제주항공이 휴가시즌을 맞아 23일부터 8월5일까지 리프레시포인트 구매 회원을 대상으로 포인트 추가 적립 및 회원등급 상향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주항공은 ‘리프레시포인트’를 구매하는 회원에게 구매포인트에 따라 최대 10%의 추가 포인트를 증정한다. ▲10만 포인트 이상 100만 포인트 미만 구매고객에게는 5%를 추가 적립해 주고 ▲100만 포인트에서 300만 포인트 미만은 7% ▲300만 포인트 이상 400만 포인트 이하 구매고객에게는 10%의 추가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또 이벤트 기간 중 리프레시포인트 구매고객 대상으로 구매 금액에 따라 회원등급을 1년간 상향해 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100만 포인트 이상 300만 포인트 미만 구매 고객은 1년간 실버플러스 등급혜택을 ▲300만포인트 이상 400만 포인트 이하 고객에게는 골드 등급 혜택을 1년간 제공한다.
리프레시포인트 구매는 제주항공 홈페이지내 리프레시포인트 구매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추가 포인트는 구매건 별로 제공되고 구매금액 누적 합산적용은 안 된다.
구매한 리프레시포인트는 5년 안에 사용하면 되고 항공권 구매는 물론 사전좌석 구매, 추가 수하물 사전 구매, 사전주문 기내식 구매 및 가족∙지인 등에 선물 또는 양도가 가능하다. 단 추가로 제공된 포인트는 선물 또는 양도가 불가하고 6개월 안에 사용해야 한다.
제주항공의 리프레시포인트는 기존항공사의 ‘보너스항공권’ 개념에서 벗어나 적립한 만큼 자유롭게 쓰고, 포인트가 모자라면 필요한 만큼 구입해서 쓸 수 있으며 가족이나 친구에게 편리하게 선물할 수 있는 멤버십 프로그램으로 1포인트는 1원에 해당한다.
제주항공의 리프레시포인트 회원등급은 VIP, 골드, 실버플러스, 실버 등급이 있으며, 등급별로 ▲우선탑승 ▲위탁수하물 추가허용 ▲위탁수하물 우선처리 ▲사전 좌석 지정 등 항공기 탑승시 제공되는 차별화된 혜택은 물론, 할인쿠폰 제공, 회원만을 위한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 진행, 찜특가 프로모션 진행시 우선예매 권한 부여 등의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