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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씨티은행, 온라인 통해 자산관리서비스 활성화

 

[FETV=유길연 기자] 한국씨티은행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 자산관리 세미라를 온라인으로 확대 실시하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씨티은행은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 두기 캠페인으로 오프라인 모임이 어려워지자 지난 4월부터 버츄얼 고객 세미나(Virtual Client Seminar)라고 부르는 온라인 고객세미나를 본격적으로 도입해 벌써 세번 째 세션을 진행했다. 매번 100여명의 고객이 접속해 세미나에 참석할 만큼 고객들의 관심이 크다. 

 

씨티은행의 온라인 고객세미나는 외환을 비롯한 글로벌 시장 전망 및 포트폴리오 전략 등 다양한 주제로 매주 화요일에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또 씨티 미팅 서비스(Citi Meeting Services)라는 씨티은행 자체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세미나를 진행하고 있어 태블릿, 데스크톱PC 및 노트북 뿐만 아니라 스마트폰을 통해서도 어디서든 접속할 수 있어서 편리하게 참여할 수 있다. 세미나 진행 시간도 20분내외다.


앞서 씨티은행은 매년 1월과 7월, 두 차례에 걸쳐 자산관리 로드쇼 형식의 대규모 세미나와 월별 소규모 세미나 등을 진행해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