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송현섭 기자] 롯데카드가 이번 9월 달력에 알파벳 ‘L’이 그려지는 매주 월요일과 마지막주에 다양한 가맹점에서 혜택을 주는 9월 ‘Let’s L(렛츠 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렛츠 엘’ 이벤트는 추석연휴 귀향과 가족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유용한 혜택들이 마련됐다. 롯데카드 고객은 매주 월요일과 마지막주에 KTX와 SRT 온라인 승차권 예매사이트에서 건별 3만원이상 결제시 3000원을 할인받는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선 행사기간에 1회, 건당 2만원이상 이용시 3000원을 결제당일 할인해준다. 또한 매주 월요일엔 LPG충전소를 제외한 전국 주유소에서 5만원이상 결제하면 5000원을 결제당일 할인해준다. 모든 혜택은 롯데카드 라이프 앱과 홈페이지 TOUCH서비스에서 해당 혜택을 ‘터치완료’한 뒤 결제하면 자동으로 제공된다.
롯데카드는 또 매주 월요일마다 롯데 계열사에서 L.pay(엘페이) 간편 결제하면 이용액의 10%를 L.POINT(엘포인트)로 쌓아준다. 이날은 롯데닷컴이 해당되며 ▲16일 롯데시네마와 세븐일레븐 ▲23일 롯데홈쇼핑(아이몰)에서 혜택을 준다.
계열사별로 최대 1만포인트까지 적립된다. 롯데카드 회원은 롯데닷컴과 롯데시네마, 롯데홈쇼핑에서 해당 날짜에 가맹점 홈페이지에서 이벤트를 신청한 뒤 결제하면 혜택을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