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송현섭 기자] 미래에셋 온라인보험이 9월 한 달 온라인 변액보험에 가입하면 신세계 상품권 3만원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펼친다고 6일 밝혔다. 미래에셋 온라인보험은 PC와 모바일을 통해 변액적립보험과 변액연금 등 모두 2종의 변액보험을 판매한다.
미래에셋 온라인보험은 지난 2014년 4월 출시된 업계 최초 온라인 변액보험으로 낮은 수수료로 업계 최고의 변액보험 수익률을 내 높은 적립률을 제공한다. 생명보험협회 공시에 따르면 국내 변액보험 펀드 5년 총자산 수익률에서 미래에셋생명은 올 8월말 기준 17.5%로 22개 생보사 중 1위를 차지하고 있다. 미래에셋생명의 3년 수익률 역시 11.9%로 업계 선두다.
특히 미래에셋 온라인 변액보험의 3년이상 계약 평균 적립률은 116.5%다. 적립률은 납입보험료 대비 사업비 등을 뺀 적립금 비중이다. 결국 연평균 5%이상 수익률을 내고 있는 셈이다. 이는 저금리시대 최적 재테크 수단인 변액보험의 수익성과 온라인보험의 편리함과 실용성을 결합한 상품이다.
미래에셋생명 윤종욱 모바일비즈니스팀장은 “미래에셋 온라인보험이 현명한 소비자들에게 경쟁력 있는 상품과 실용적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더 많은 고객이 온라인에서 살펴보고 가입할 수 있도록 사용환경을 꾸준히 개선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