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김우성 기자] 사조그룹은 사조그룹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조화인코리아의 신제품 ‘강황 먹인 오리불고기’ 출시기념 시식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강황 먹인 오리불고기’ 시식 체험 이벤트는 50년 전통 닭/오리 고기 사업의 원조 사조화인코리아가 직접 관리하는 농가에서 공급받은 엄선된 오리만을 사용한 ‘강황 먹인’ 닭, 오리 제품 시리즈의 신제품을 소비자들이 체험해 볼 수 있도록 기획한 이벤트로 7월 2일부터 21일까지 100명을 모집한다.
응모방법은 사조그룹 공식 홈페이지 해당 이벤트 게시물을 자신의 블로그 및 카페,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에 등록하고 공유한 게시물의 URL을 이벤트 게시물의 댓글로 등록하면 간단히 응모가 가능하다.
추첨으로 선정된 체험단 100명에게는 ‘사조 강황 먹인 오리불고기’ 2종 (달콤한 맛 1kg, 매콤한맛 1kg) 세트를 증정하며, 해당 제품 시식 리뷰를 자신의 SNS에 올린 후 사조그룹 홈페이지 리뷰 게시판에 등록하면 우수 리뷰자 10명을 추가로 선정해 추가경품을 지급한다.
이번 체험단에 제공되는 ‘강황 먹인 오리불고기’ 제품은 100% 국내산 오리고기만을 사용하여 두툼하고 졸깃하며 한국을 대표하는 요리인 불고기(달콤간장, 매콤불맛) 앙념을 혼합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없이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진 간편식 제품으로 가정에서뿐만 아니라 캠핑 음식으로도 제격이다.
사조화인코리아 관계자는 “오는 10월 도계장 증축 마무리 및 최근 소비트렌드 대응을 위한 식품생산라인 증설 등 도계부터 제품 생산까지 국내외 가금식품시장을 선도할 채비를 갖추고 있으며, 철저한 품질관리를 통해 소비자에게 믿음과 신뢰로 다가갈 수 있는 제품을 만들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라며, “이번 신제품 ‘강황 먹인 오리불고기’ 외에도 지속적인 신제품 출시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