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김우성 기자] ‘레드락비어하우스’가 7월 31일(수)까지 ‘패스포트(Passport)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레드락비어하우스’는 레드락만의 붉은빛 엠버라거를 완성하는 데 가장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는 몰트 마스터와 로스팅 마스터의 휴식처라는 콘셉트로 운영되는 공간이다. 레드락 생맥주와 어울리는 수제 피자와 파스타, 샐러드 등의 절묘한 푸드 페어링을 함께 경험할 수 있는 ‘푸드테인먼트’를 지향한다.
패스포트 프로모션은 이러한 레드락비어하우스의 매력을 적극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레드락의 두터운 매니아층이 레드락비어하우스의 단골 고객으로 흡수될 수 있도록 하고, 고객과의 관계를 보다 친밀하게 쌓아갈 수 있는 계기로 삼겠다는 전략이 숨어있다.
프로모션의 내용은 레드락의 맛을 찾는 여정을 완성해 나간다는 취지로 전국 18개 레드락비어하우스를 모두 방문하고 레드락비어하우스가 발급한 패스포트에 스탬프를 모으는 것이다. 여기에, 5월 출시된 레드락 병 제품의 병뚜껑 20개를 모아 패스포트에 모두 부착한 뒤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남기고, 레드락 비어하우스 공식 계정에 DM을 발송하면 응모할 수 있다.
가장 먼저 응모한 1등 1명에게는 레드락으로 브랜딩한 이탈리아 모터사이클 베스파의 스쿠터를, 2등 3명과 3등 5명에게는 각각 50만원과 30만원 상당의 레드락 비어하우스 상품권을 증정한다. (모두 선착순 기준, 제세공과금 22% 본인 부담) 이와 함께, 모든 완주자에게는 기념 메달을 선물한다.
프로모션 관련 사항은 레드락비어하우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으로 문의할 수 있으며, 레드락비어하우스의 각 매장 위치는 레드락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