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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


bhc치킨, 전국 가맹점 간담회 개최로 가맹점과의 소통 강화

5월 23일부터 6월 11일까지 충청지역을 시작으로 수도권, 경북, 전라, 경남, 제주, 강원 등 순차적 진행

 

[FETV=김우성 기자] bhc치킨이 20여 일에 걸친 전국 가맹점과의 간담회 개최로 가맹점과의 상생과 소통 강화에 나선다고 13일 밝혔다.

 

bhc치킨은 5월 23일 대전과 충청 지역을 시작으로 수도권, 대구경북, 광주전라, 부산경남, 제주 지역을 순차적으로 방문해 매장 현장의 소리를 청취하는 등 스킨십 강화에 나섰으며 지난 11일 강원지역을 마지막으로 전국 가맹점 간담회의 대장정을 마쳤다.

 

이번 간담회는 지난 1년여를 되돌아보고 회사의 현재상황과 향후발전 방향 및 비전 등을 설명하고 가맹점과 소통하기 위해 임금옥 bhc치킨 대표가 모든 간담회 현장에 직접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임금옥 대표는 간담회를 통해 대내외적으로 힘들었던 1년 동안 본사의 투명성을 믿고 지켜봐 준 가맹점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간담회에 참석한 가맹점과 본사는 과거의 일에 얽매이지 않고 치킨 업계 불황에도 불구하고 36% 독보적인 성장을 발판으로 지속적이고 더욱 더 고성장하는 더 나은 미래를 창출하기 위해 제2도약을 위한 힘찬 발걸음에 함께 할 것에 공감하며 각오를 다졌다.

 

이번 지역별 간담회를 통해 본사와 가맹점과의 상생에 대해 각오를 다진 가운데 가맹점 사업주의 응원과 격려도 잇따랐다.

 

bhc치킨은 이번 간담회를 통해 서로 공감하며 현 상황과 앞으로의 방향성을 공유하는 좋은 기회였던 것으로 평가하고 프랜차이즈 업계에서 가장 모범적이고 성공적인 브랜드로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본사와 가맹점과의 역할을 충실히 하고 소통 강화에도 주력한다는 계획이다.

 

임 대표는 “진정한 상생은 본사의 투명경영과 신뢰를 기반으로 전 재산을 투자한 가맹점들이 안정적이고 장기적으로 수익을 낼 수 있도록 하는 것”을 강조하며, “지금까지 그래왔듯이 본사는 투명하고 원칙에 입각한 경영을 통해 가맹점과 소비자들에게 신뢰 높은 기업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약속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