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신동현 기자] LG유플러스가 대학생 앰배서더 프로그램 유쓰피릿 17기를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국내외 대학 재학생과 휴학생, 유학생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접수 마감은 2월 1일이다.
유쓰피릿은 LG유플러스의 20대 전용 브랜드 '유쓰'를 중심으로 대학생들이 상품과 서비스, 혜택을 직접 체험하고 이를 바탕으로 콘텐츠 제작과 캠페인 활동에 참여하는 프로그램이다. 매년 상·하반기 정기적으로 운영된다.
이번 17기 참가자는 상품·서비스·혜택 홍보 및 자문, 유쓰 캠퍼스 페스티벌 기획·운영, 유쓰 브랜드 캠페인 기획, 관련 콘텐츠 제작, 대학생 트렌드 키워드 발굴 등의 활동을 수행한다.
지원자는 2월 1일까지 온라인 지원서와 사전 미션을 제출해야 하며 개인 인스타그램 공개 계정을 보유한 학생만 지원할 수 있다. 디지털 콘텐츠 기획·제작 경험이 있거나 마케팅, IT, 테크 분야에 관심이 있는 지원자는 선발 과정에서 우대된다. 활동 기간은 3월부터 7월까지다.
최종 선발자는 LG유플러스 신입 채용 지원 시 서류전형 면제 혜택을 받는다. 이와 함께 매월 활동비 지급, 프로필 촬영, 브랜드 콘텐츠 모델 참여, 인플루언서 및 실무자 네트워킹, 마케팅 교육, LG유플러스 공식 채널을 통한 콘텐츠 노출 등도 제공된다.
김다림 LG유플러스 마케팅커뮤니케이션담당은 “유쓰피릿은 20대와 LG유플러스가 함께 만들어가는 참여형 프로그램”이라며 “콘텐츠 제작과 캠페인 기획 경험을 쌓고 싶은 대학생들의 관심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