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장명희 기자] 안경 전문 프랜차이즈 기업 이노티안경체인(대표 채경영)이 지난 26일 열린 ‘2025년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안경 프랜차이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수상으로 이노티안경체인은 지난 2018년 첫 수상을 시작으로 2025년까지, 무려 7년 연속 수상이라는 대기록을 달성하며 업계 리딩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다졌다.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대상’은 소비자 조사를 통해 대한민국의 브랜드 중 소비자들의 신뢰와 사랑을 받고 있는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는 권위 있는 상이다. 이노티안경체인은 소비자 참여 투표에서 압도적인 지지를 받으며, 차별화된 서비스와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았다.
이노티안경체인은 업계 20여 년의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가맹점의 경쟁력을 높이는 데 주력해왔다. 특히 ▲전문적인 안경사 교육 시스템을 통한 ‘아이케어 컨설턴트’ 배출 ▲자체 PB상품 개발을 통한 상품 경쟁력 확보 ▲표준화된 안경원 운영 시스템 구축 등 프랜차이즈 산업 내에서 독보적인 기술력과 관리 시스템을 갖춘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또한, 고객의 눈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착한 브랜드’라는 슬로건 아래, 개인 맞춤형 전문 안경원으로서의 전문성을 강화하며 고객 신뢰를 구축해 온 점도 7년 연속 수상의 주요 원동력으로 꼽힌다.
이노티안경체인 관계자는 “7년 연속 브랜드 대상 수상은 이노티를 믿고 찾아주시는 고객님들의 관심과 사랑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안주하지 않고 끊임없는 연구와 서비스 혁신을 통해 고객의 시생활 만족도를 높이는 대한민국 대표 안경 브랜드가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노티안경체인은 변화하는 시장 환경에 맞춰 엄격한 운영 관리와 표준화된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며, 가맹점과 상생하고 고객에게 신뢰받는 브랜드로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