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ETV=장명희 기자] 건강식품 전문기업 ㈜더존건강이 지난 9월 13일 여의도공원 문화의 마당에서 열린 제20회 ‘생명사랑 밤길걷기’ 행사에 물품을 협찬하며, 참가자들과 함께 생명 존중의 가치를 나눴다고 밝혔다.
‘생명사랑 밤길걷기’는 세계 자살예방의 날(9월 10일)을 기념해 ‘사회복지법인 생명의전화’가 주최하는 범국민 자살예방 캠페인으로, 올해로 20주년을 맞았다. 이번 행사에는 약 3,000여 명이 참여해 7km·36.5km 코스를 걸으며 생명의 소중함을 되새겼다.

더존건강은 지난해(2024년)에 이어 올해도 행사에 곤약젤리를 협찬, 참가자들이 건강 간식을 나누며 힘을 북돋을 수 있도록 지원했다. 행사 현장에서는 참가자들이 곤약젤리를 나눠 가지며 즐겁게 행사를 이어가는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더존건강 관계자는 “생명의 소중함을 알리고 건강한 사회를 만들어 가는 뜻깊은 행사에 2년 연속 함께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더존건강은 건강기능식품 및 생활건강식품을 개발·유통하는 전문기업으로, 곤약젤리를 비롯해 다양한 헬스케어 라인업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건강한 일상을 지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