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ETV=장명희 기자]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이로아가 피부 세포와 동일한 구조인 GPH로 흡수력을 높인 ‘이로운 콜라겐’을 리뉴얼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제조 공법 특허 2종이 적용된 개별 인정형 프리미엄 콜라겐 제품이다. 콜라겐 전문기업의 특허 제조 공법과 효소 가수 분해 공법을 통해 체내 흡수율을 극대화했다.
이로운 콜라겐은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며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피부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2중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이다. 또한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 AG로 분자량 500달톤 이하로 작아 흡수율을 한층 높였다.
기능성도 한층 업그레이드되었다. 120년 전통의 글로벌 비타민 전문 원료사 DSM사의 비타민C 100mg과 비오틴 900ug함유해 영양밸런스를 강화했다. 이는 각각 일일 영양성분 기준치 100%, 3,000% 해당하며, 여기에 히알루론산과 엘라스틴 부원료까지 더해 종합적인 피부 케어를 돕는다.
또한 피쉬 콜라겐 특유의 비린맛으로 먹기 힘든 분들을 위해 청사과의 상큼하고 건강한 단맛을 구현했다. 하루 한 포로 휴대성이 뛰어나며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이로아 관계자는 “체내 흡수율이 뛰어난 식약처 인정 국내 유일 공법이 적용된 GPH 콜라겐을 선보이게 됐다”며, ”콜라겐뿐만 아니라 히알루론산과 엘라스틴, 비타민C와 비오틴까지 더해 종합적인 피부건강 관리가 가능한 제품으로 일상 속 간편하게 관리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