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8.20 (수)

  • 구름많음동두천 29.3℃
  • 맑음강릉 33.1℃
  • 구름많음서울 29.7℃
  • 구름조금대전 30.6℃
  • 구름조금대구 30.8℃
  • 맑음울산 31.3℃
  • 구름조금광주 30.5℃
  • 맑음부산 31.2℃
  • 맑음고창 31.0℃
  • 맑음제주 31.5℃
  • 구름많음강화 28.8℃
  • 구름조금보은 27.9℃
  • 맑음금산 29.4℃
  • 구름조금강진군 30.8℃
  • 맑음경주시 31.7℃
  • 구름조금거제 30.6℃
기상청 제공


푸드마켓


농심, '케이팝 데몬 헌터스'와 글로벌 협업

[FETV=신동현 기자] 농심이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와 협업해 글로벌 팬덤 마케팅을 전개한다고 20일 밝혔다

 

농심은 오는 8월 말부터 신라면, 새우깡, 신제품 ‘신라면 툼바 만능소스’ 패키지에 작품 속 캐릭터 ‘루미’, ‘미라’, ‘조이’, ‘사자 보이즈’, ‘더피’ 등을 적용한 한정판 제품을 한국과 북미, 유럽, 오세아니아, 동남아시아 주요 국가에서 선보인다.

 

 

극 중 인물이 실제 먹었던 컵라면을 구현한 스페셜 제품도 출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SNS 이벤트, 디지털 콘텐츠, 오프라인 팝업 등 다양한 협업 마케팅을 진행한다.

 

'케이팝 데몬 헌터스'는 K팝·K푸드 등 한국 문화를 사실적으로 묘사해 글로벌 팬덤을 확보한 작품이다. 작품 속 라면과 스낵이 농심 브랜드를 연상시킨다는 팬들의 반응이 이어지면서 협업으로 이어졌다.

 

농심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자발적으로 애니메이션 속에서 농심을 발견하고 공유해 주신 덕분에 협업이 성사됐다”며 “K컬처를 전 세계에 알린 '케이팝 데몬 헌터스'와 함께 K라면, K스낵의 가치를 알리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