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ETV=장명희 기자] 화장품 OEM/ODM 전문 기업인 ㈜뉴겐코스메틱은 인천지방중소벤처기업청(이하 인천중기청)이 주관하는 ‘글로벌 강소기업 1000+ 프로젝트’에 최종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선정을 통해 뉴겐코스메틱은 독보적인 기술력과 글로벌 시장 성장 잠재력을 다시 한번 입증하며, 세계적인 화장품 제조사로 도약할 발판을 마련하게 되었다.
‘글로벌 강소기업 1000+ 프로젝트’는 혁신성과 성장 잠재력을 갖춘 중소기업을 발굴하여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하고 수출 선도 기업으로 육성하는 국가 지원 사업이다. 뉴겐코스메틱은 이번 프로젝트 선정을 통해 해외 마케팅, 정책 금융 등 다양한 분야의 지원 사업에서 우대를 받으며 글로벌 시장 공략에 더욱 박차를 가할 수 있게 됐다.
뉴겐코스메틱은 화장품 OEM/ODM 전문 기업으로서 독자적인 제형 기술력, 엄격한 품질 관리 시스템을 바탕으로 국내외 유수의 브랜드와 파트너십을 맺으며 꾸준히 성장해 온 제조사이다.
뉴겐코스메틱의 권락균 대표는 "인천중기청의 글로벌 강소기업 1000+ 프로젝트에 선정되어 매우 기쁘고 영광스럽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확고히 다져 세계적인 화장품 제조사로 도약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어 “이번 프로젝트 선정을 발판 삼아 해외 전시회 등 다양한 방법으로 글로벌 비즈니스 역량을 한층 더 강화할 계획이며, 지속적인 혁신과 끊임없는 도전을 통해 K-뷰티를 선도하는 글로벌 리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