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김선호 기자] 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운영하는 모두의 다이닝 매드포갈릭(대표 윤다예)이 인기 스테이크 메뉴를 메인으로 하는 ‘미트 러버스 세트’를 새롭게 선보였다.
매드포갈릭은 최근 유례없는 폭염이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무더위에 지친 체력과 입맛을 회복할 수 있도록 고단백 스테이크를 중심으로 한 든든한 ‘미트 러버스 세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미트 러버스 세트’는 스테이크를 메인 메뉴로 수프와 샐러드, 파스타 혹은 라이스, 사이드 메뉴와 탄산음료 등이 포함된 풀코스 세트로 ‘미트 러버스 런치 세트’와 ‘미트 러버스 파티 세트’로 선보인다.
‘미트 러버스 런치 세트’는 부드러운 식감과 바삭한 브로콜리 토핑의 조화가 돋보이는 ‘포레스트 스트립 스테이크’를 메인으로 구성한 2인 또는 3인용 세트다. 평일과 주말 모두 오후 4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매드포갈릭, 미트 러버스 런치 세트 [사진 엠에프지코리아]](http://www.fetv.co.kr/data/photos/20250731/art_17537561558619_4bfabe.jpg?iqs=0.043691406986371084)
여럿이 함께 나누기 좋은 ‘미트 러버스 파티 세트’는 ‘포레스트 스트립 스테이크’와 달콤한 마늘 소스, 매콤한 치즈 크림소스가 어우러진 ‘매드 크림 휠렛 스테이크’ 등 2가지 스테이크를 메인으로 구성한 5인용 세트다. 풍성한 메뉴 구성으로 가족 외식이나 소모임에 제격이며 하루 종일 주문 가능해 원하는 시간대에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미트 러버스 세트’는 모두 매드포갈릭이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선보인 ‘밀리언 땡스 패키지’에 포함된 할인권은 물론 통신사 멤버십 제휴 할인이나 카드사 포인트 사용 등 다양한 혜택 중 하나를 선택해 적용할 수 있다. 밀리언 땡스 패키지 50% 할인권 사용 시 ‘미트 러버스 런치 2인 세트’는 6만원대, ‘파티 세트’는 5인 기준 16만원대에 풀코스 스테이크 다이닝을 즐길 수 있다.
엠에프지코리아 관계자는 “매드포갈릭 스테이크는 K-컬쳐드 이탈리안 레스토랑을 콘셉트로 차별화된 품질과 맛, 넉넉한 양으로 선호도가 매우 높은 인기 메뉴”라며 “다가오는 복날을 비롯해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여름철 ‘미트 러버스’ 세트로 건강하고 기분 좋은 시간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매드포갈릭은 멤버십 M CLUB 가입자 100만 돌파를 기념해 통 큰 혜택을 담은 ‘밀리언 땡스 패키지’를 출시하고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단독 판매 중이다. ‘밀리언 땡스 패키지’는 50% 및 30% 할인권을 포함해 다양한 메뉴 무료 이용권 등이 포함돼 있으며 최대 81%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으로 출시 직후부터 실시간 인기 브랜드 1위 등 주요 랭킹에 오르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