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장기영 기자] 토스(비바리퍼블리카)의 법인보험대리점(GA)인 토스인슈어런스는 공식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고 25일 밝혔다.
토스인슈어런스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브랜드 철학을 명확히 하고 정보 전달력을 강화했다.
홈페이지 첫 화면에서는 ‘변함없던 보험 업계에 새로운 흐름을 주도하다’라는 선언적 메시지를 통해 회사의 지향점을 직관적으로 드러냈다.
홈페이지 대표 메뉴는 ▲설계사 조회 ▲회사 소개 ▲미디어 ▲채용 ▲보험설계사 채용 등 5개로 구성했다.
특히 설계사 조회 메뉴를 최우선 배치해 설계사의 성명과 고유번호로 정보를 조회할 수 있도록 했다. 이는 ‘금융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준수 의지를 반영한 것이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설계사 채용 메뉴에서는 신규, 경력 설계사 위촉과 직무설명회 참석, 지역별 양성 과정 수강 등을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다.
이 밖에 홈페이지 디자인은 토스 특유의 여백 중심 레이아웃과 가독성이 높은 타이포그래피를 활용했다.
토스인슈어런스 관계자는 “홈페이지 방문자들이 ‘이 회사는 뭔가 다르다’라는 인상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며 “앞으로도 설계사, 고객 등과 소통하기 위한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