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김선호 기자] 신라스테이의 레저형 호텔 ‘신라스테이 플러스 이호테우’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야외 수영장과 카페 ‘웨이브리스’를 찾는 고객이 늘자 휴양지 콘셉트의 신메뉴를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는 총 4종으로 야외 수영장 ‘풀사이드 바’에서 선보이는 파인애플 빙수, 망고 빙수, 코코넛 주스와 카페 ‘웨이브리스’에서 판매하는 신라스테이 이호테우 샌드로 구성된다.
![신라스테이 플러스 이호테우 코코넛 주스 [사진 호텔신라]](http://www.fetv.co.kr/data/photos/20250729/art_17526314933834_32a544.jpg?iqs=0.9123862872838107)
신라스테이 플러스 이호테우의 대표 시설인 야외 수영장은 제주 바다를 한 눈에 바라보며 수영을 즐길 수 있어 여름철 투숙객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풀사이드 바에서는 수영 후 더위를 식히기에 좋은 열대 과일을 활용한 빙수와 주스를 여름 한정으로 판매한다.
잘 익은 열대 과일과 부드러운 아이스크림을 듬뿍 올린 ‘망고 빙수’와 ‘파인애플 빙수’, 그리고 코코넛을 통째로 활용해 시원함을 살린 ‘코코넛 주스’는 동남아시아 휴양지를 연상케 한다. 풀사이드 바의 여름 시즌 메뉴는 8월 말까지 맛볼 수 있다.
제주 바다의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하는 카페 ‘웨이브리스’에서는 이호테우 해변의 랜드마크인 ‘말등대’를 모티브로 한 ‘신라스테이 이호테우 샌드’를 출시한다. 바삭한 쿠키 사이에 제주 특산물인 한라봉과 말차 크림을 가득 채운 이 디저트는 제주 여행의 추억을 간직할 선물용 기념품으로도 손색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