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7.07 (월)

  • 구름많음동두천 27.7℃
  • 흐림강릉 29.4℃
  • 구름조금서울 29.1℃
  • 구름조금대전 30.2℃
  • 맑음대구 32.3℃
  • 연무울산 29.4℃
  • 맑음광주 31.6℃
  • 구름조금부산 26.6℃
  • 구름조금고창 32.1℃
  • 맑음제주 29.6℃
  • 흐림강화 26.9℃
  • 구름많음보은 28.2℃
  • 구름조금금산 30.3℃
  • 구름많음강진군 30.8℃
  • 구름조금경주시 32.9℃
  • 구름조금거제 28.1℃
기상청 제공


푸드이슈


정관장, 'GLPro 더블컷 캠페인' 진행

[FETV=김선호 기자] 정관장은 여름철을 맞이하여 ‘GLPro 더블컷’ 캠페인을 진행한다. 7월 7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정관장은 ‘GLPro 더블컷’, ‘GLPro 코어’ 제품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준다. ‘GLPro’ 3주 패키지 제품을 2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쇼퍼백을 증정한다.

 

배우 유재명이 출연하는 ‘GLPro 더블컷’ 신규 광고 캠페인을 유튜브에 공개한다. 이번 광고는 빠지는 것이 ‘건강’이 아닌 ‘체지방’이어야 한다는 점을 위트있게 풀어내며 나잇살, 뱃살 문제로 고민하는 중년 소비자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GLPro’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급하게 빼는 다이어트가 아닌 ‘핏’과 ‘폼’, 그리고 건강을 지켜주는 체지방 중심 다이어트를 제안한다.

 

정관장 ‘GLPro’가 혈당∙체지방 관리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며 누적 매출액 100억을 돌파했다. 지난해 10월 출시 이후 7개월 만에 누적 매출액 103억원을 달성했다. 출시 초기부터 혈당과 체지방 관리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으로 주목받은 ‘GLPro’는 2024년 국내 매출 약 1800억원을 기록한 스테디셀러 ‘에브리타임’보다 빠른 판매 속도를 보이고 있다. 실제로 ‘GLPro’는 제품 출시 3개월 만에 매출 60억 원의 매출을 기록하며 돌풍을 이어갔다. 

 

 

정관장은 최근 저속노화 트렌드와 맞물려 혈당 및 체지방 관리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아진 관심을 ‘GLPro’의 인기 비결로 분석했다. ‘GLPro’는 중장년층 뿐만 아니라 3040 소비자들 사이에서 ‘스마트한 체형관리 필수템’으로 사랑받으며 브랜드 성공 가능성을 입증했다. ‘GLPro’ 연령대별 구매비중을 분석한 결과 5월 3040 소비자들의 구매비중이 전년도 10월보다도 약 4%p 증가한 것으로 나타나 MZ세대 타깃 확장의 조짐이 나타나고 있다.

 

‘GLPro’는 식약처로부터 ‘혈당 조절에 도움을 줄 수 있음’ 기능성을 공식 인정받은 정관장 홍삼을 주원료로 한다. 기존 기능성 원료와 다르게 홍삼이 공복혈당과 식후혈당, 당화혈색소 감소, GLP-1 증가를 통한 인슐린 저항성 및 당대사 조절 등 다양한 지표를 통해 혈당을 조절한다는 점을 과학적으로 규명했다.

 

‘GLPro’는 ‘GLPro 코어’와 ‘GLPro 더블컷’ 2종으로 구성됐다. ‘GLPro 코어’는 당류 0g 설계로 건강하게 혈당을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GLPro 더블컷’은 혈당 조절 기능성을 인정받은 정관장 홍삼에 한국인 남녀 대상 인체시험 결과 내장지방 20% 유의적 감소를 확인한 기능성 원료 레몬밤추출물혼합분말까지 함유되어 있어 단순 체중 감량이 아닌 체지방, 내장지방까지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정관장의 GLPro는 단기간 내 전 연령층을 아우르는 혈당과 체지방 관리 전문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며 “정관장은 이번 ‘GLPro 더블컷’ 캠페인을 시작으로 브랜드 충성도 확보와 세대 간 브랜드 경험을 확대해 고객 스펙트럼 확장에 더욱 속도를 낼 것이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