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ETV=장명희 기자] 비건 색조 브랜드 ‘브루케시아(BROOKESIA)’가 국내 대표 H&B 스토어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공식 입점하며 새로운 유통 채널을 확장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입점을 통해 브루케시아는 브랜드 철학인 ‘스킨 인핸서 메이크업(Skin Enhancer Makeup)’을 보다 폭넓은 소비자층에 선보이는 전환점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는 후문이다.
브루케시아는 비건 인증 포뮬러와 피부 친화적인 컬러 구성을 바탕으로, 피부 본연의 생기를 살리는 메이크업을 지향하는 색조 브랜드다. 이번 입점 대상 제품은 브랜드의 대표 라인업인 ▲브리즈핏 톤업 선베이스 ▲그린 코렉팅 선베이스 2종으로 강력한 자외선 차단과 자연스러운 톤 보정, 메이크업 부스팅 효과까지 갖춘 멀티 기능 올인원 선베이스다.
‘브리즈핏 톤업 선베이스’는 SPF50+ PA++++의 높은 자외선 차단력에 더해, 땀과 습도에 강한 지속력과 피치 톤업 효과로 여름철 파데프리 베이스 메이크업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또한 ‘그린 코렉팅 선베이스’는 홍조 및 붉은 기 완화에 효과적인 그린 수딩 포뮬러를 적용했으며, 눈시림 유발 성분을 배제한 저자극 처방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브루케시아 관계자는 “브루케시아는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강조하는 색조 브랜드로, 성분과 철학 모두에 있어 타협하지 않는 제품 개발을 이어왔다”며, “이번 올리브영 입점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와 브랜드 진정성을 공유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브루케시아는 올리브영 입점을 기념해 7월 6일 단 하루 ‘오늘의 특가’ 이벤트를 진행하며, 7월 7일부터 13일까지 특별 할인과 한정판 퍼프 증정 이벤트도 함께 선보일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