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신동현 기자] 코웨이의 코스메틱 자회사인 힐러비는 G마켓과 전략적 업무 제휴(JBP, Joint Business Plan)를 체결하고 뷰티 이커머스 분야 경쟁력 강화를 위한 연간 파트너십을 추진한다고 24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제휴를 통해 공동 마케팅, 대형 프로모션 참여, 단독 기획 상품 운영 등을 포함한 연간 협력 계획을 수립했다. 힐러비는 G마켓의 ‘슈퍼브랜드데이’, ‘빅스마일데이’, 설·추석 빅세일 등 주요 행사에 참여해 브랜드 인지도와 판매 확대를 도모할 방침이다.
![(왼쪽부터) 조성훈 힐러비 브랜드커머스 그룹장, 유보연 지마켓 뷰티 팀장 [사진 코웨이]](http://www.fetv.co.kr/data/photos/20250626/art_1750768627112_c87fd7.jpg)
또한, 양사는 공동 기획한 컬러 크림 ‘빛크림’을 오는 8월 G마켓 단독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해당 제품은 리엔케이의 대표 제품 ‘오리지널 래디언스 컬러 크림’을 기반으로 효능을 강화한 제품으로, 자연스러운 광채 표현과 탄력 개선을 원하는 소비자를 겨냥한다.
조성훈 힐러비 브랜드커머스 그룹장은 “이번 협약은 폭넓은 고객층을 보유한 G마켓과의 시너지를 통해 브랜드 저변을 확장하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신제품과 주력 제품을 안정적으로 공급하고, 차별화된 혜택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힐러비는 세포 과학 기반 셀 더마 브랜드 ‘리엔케이’와 영국 V&A 뮤지엄 라이선스 브랜드 ‘V&A뷰티’ 등 다양한 화장품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