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6.06 (금)

  • 구름많음동두천 17.6℃
  • 맑음강릉 20.3℃
  • 구름많음서울 18.2℃
  • 맑음대전 18.5℃
  • 맑음대구 19.0℃
  • 맑음울산 20.0℃
  • 맑음광주 18.4℃
  • 맑음부산 19.1℃
  • 맑음고창 18.4℃
  • 맑음제주 21.3℃
  • 구름많음강화 15.3℃
  • 구름조금보은 17.3℃
  • 맑음금산 18.1℃
  • 맑음강진군 18.7℃
  • 구름조금경주시 20.7℃
  • 맑음거제 19.7℃
기상청 제공


자동차


한국타이어 삼성 라이온즈파크에서 스트라이크존 팝업 이벤트 진행

[FETV=나연지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오는 6월 6일부터 8일까지 대구 삼성 라이온즈파크에서 브랜드 체험형 '스트라이크존' 팝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5월 부산 사직종합운동장에서 진행된 첫 팝업에 이은 두 번째 순회 행사다. 프로야구 팬을 대상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기 위해 마련됐다.

 

한국타이어는 삼성 라이온즈와 NC다이노스의 경기가 열리는 기간 동안 야구장을 찾는 팬들을 대상으로 자사 타이어 및 배터리 제품을 활용한 참여형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관람객들은 타이어를 굴려 볼링핀을 맞히는 '타이어 스트라이크', 타이어 튜브를 던져 고리에 걸면 경품을 제공하는 '타이어 링토스' 등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 고객에게는 휴대용 선풍기, 타이어 할인권, 차량 무상 점검권 등 다양한 사은품이 제공된다.

 

차량용 배터리 브랜드 '한국'의 품질을 강조하는 '배터리 타임어택' 프로그램도 마련된다. 타이머가 2초에 도달할 때 정지 버튼을 누르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는 2년 품질보증이라는 '한국' 배터리의 경쟁력을 상징적으로 표현한 이벤트다.

 

 

한국타이어는 티스테이션서비스와 연계해 경기장 현장에서 차량 타이어 점검 및 공기압 충전 서비스를 제공하는 '타이어 보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프로야구장 맥주보이 콘셉트를 차용한 해당 서비스는 이용 고객에게 공식 쇼핑몰 할인 쿠폰을 추가로 제공해 실질적 혜택도 제공한다.

 

SNS 참여 이벤트도 운영된다. 한국타이어 및 티스테이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우 후, 해시태그와 함께 현장 사진을 게시하면 구단 응원 용품이나 브랜드 튜브가 증정된다. 행사 종료 후에는 우수 게시물 3건을 선정해 2025시즌 삼성 라이온즈 홈 유니폼과 짐쌕 등 추가 경품도 제공된다.

 

가족 단위 방문객과 일반 관람객을 위한 포토존과 응원 도구 배포 등 부대 프로그램도 다양하게 운영된다. 한국타이어는 이번 대구 행사에 이어 오는 6월 20일 대전 한화생명 이글스파크에서도 팝업 이벤트를 진행하며 야구를 매개로 한 브랜드 마케팅을 지속할 계획이다.

 

한국타이어 관계자는 "스트라이크존 팝업은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기 위한 현장 체험 마케팅 전략의 일환"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