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ETV=장명희 기자] 환인제약의 헬스케어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 애즈유(대표 이동수)가 카페인 없는 붓기 빠지는 차 ‘애즈유라이크 하루라인티V’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하루라인티V는 하루를 가볍게 시작하고 싶을 때 우려내거나 카페인 걱정없이 간편하게 액상차 그대로 마실 수 있는 붓기차 제품으로 수많은 연예인과 인플루언서들이 극찬했던 기존 ‘하루시작’ 제품을 패키지부터 성분까지 모두 새롭게 업그레이드해서 출시된 모닝루틴 아이템으로 재탄생했다.
기존 하루시작을 업그레이드한 붓기 빼는 차 하루라인티V는 뷰티 부스터 액상차로, 주요 성분으로 괴각, 옥수수수염, 건호박, 황기, 저령을 포함하며 팥, 진피, 당귀, 감초, 우엉 등 추가된 자연유래 성분이 더해진 총 10가지 스페셜 포뮬러를 통해 신체 대사와 활발한 배뇨작용을 돕는다. 부형제가 첨가되지 않은 자연유래 성분과 섭취의 편리성까지 더해져 기존 제품보다 더욱 깔끔해진 것이 특징이다.
또한 천연성분과 프락토올리고당, 비타민C가 더해진 하루라인티V는 보존료와 인공감미료를 일체 사용하지 않았다. 더불어 5가지 천연 과일의 식물 영양소를 오롯이 담았으며, 달콤한 믹스과일 맛으로 평소 재료의 맛에 예민한 분들도 거부감없이 섭취할 수 있다.
국내 HACCP 인증을 획득한 제조시설에서 엄격한 제조과정을 통해 제조가 되고 있으며, 특히 카페인 없는 차로 유명해 임산부 및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섭취할 수 있다.
애즈유 관계자는 “평소 다이어트 또는 붓기 관리로 고민이 많은 분들께 추천하며, 아침과 취침 전 하루 2포로 건강한 몸매를 유지하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내 가족이 먹는다는 생각으로 깨끗하고 위생적인 생산공정, 믿을 수 있는 순수 국내산 원료를 사용하여 이너뷰티 제품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애즈유는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공식 자사몰을 통해서 ‘애즈유라이크 하루라인티V’ n+1 증정 이벤트 등 회원 한정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