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ETV=장명희 기자]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나우케어’가 혈압에 특화된 신제품 ‘혈압스타’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혈압스타는 나우케어의 10만정 판매 신화를 기록한 대표 제품인 ‘콜레스타’에서 간 건강 성분인 ‘밀크씨슬’을 빼고, 대신 ‘마그네슘’을 추가한 제품이다. 마그네슘은 몸의 긴장을 풀어주고 신경과 근육을 편하게 해준다. 그래서 혈압을 낮추는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식약처도 기능성을 인정한 성분이다. 1일 1정으로 물과 함께 간편하게 복용할 수 있다.
또한 항산화/높은 혈압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코엔자임Q10과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주는 홍국, 식후 혈당상승 억제에 도움이 되는 바나바잎추출물, 뼈 건강, 골다공증 예방에 효과적인 비타민D까지 총 네가지 성분을 마그네슘과 함께 담았으며 혈압, 혈당, 콜레스테롤, 뼈 건강까지 한번에 챙길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나우케어 관계자는 “국내최초·국내유일 성분배합을 통해 대표적인 생활습관병인 고혈압, 당뇨병, 고지혈증을 사전 예방하고 관리하고 싶은 이들을 위해 제품을 기획했고, 특히 고혈압이 걱정된 이들을 위해 혈압스타를 준비했으며 1년동안 소비기한 설정시험으로 안정성 테스트를 받아 식약처(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제품등록을 허가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4월 초, 신제품 출시 기념 대규모 이벤트도 예정돼 있어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