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ETV=장명희 기자] 이탈리안 프리미엄 스포츠 웨어 브랜드 씨피컴퍼니(C.P. Company)가 팔라스 (Palace)와 세 번째 협업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씨피컴퍼니와 팔라스의 로고를 결합한 C.P. PALACE 로고 포인트의 CS II 소재의 후드가 달린 고글 재킷과 데님 소재의 5포켓 팬츠, 50 필리 헤비(50 Fili Heavy) 소재의 오버셔츠 (full-zip overshirt), 티셔츠, 니트 등 의류와 다양한 액세서리도 만나볼 수 있다.
이탈리아의 프리미엄 스포츠 웨어 브랜드인 씨피컴퍼니(C.P. Company)는 이탈리아 출신의 그래픽 디자이너인 마시모 오스티(Masisimo Osti)가 설립한 브랜드이다. 소재와 가먼트 다잉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를 보이는 아이템들을 선보이며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세 번째 협업 출시를 기념하여 배우이자 프로듀서로 활동 중인 마이클 J. 폭스(Michael J Foxe)와 영국의 작가 스튜어트 해먼드(Stuart Hammond)가 제작한 영상도 함께 선보인다.
해당 영상은 이탈리아 시칠리아의 지중해를 배경으로 담아내어 팔라스의 스케이트 보더들이 햇살 가득한 해안선과 바다의 활기찬 광장을 즐기는 모습을 담아내고 있다.
한편, 씨피컴퍼니와 팔라스의 세 번째 협업 컬렉션은 오는 29일부터 C.P. Company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