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ETV=장명희 기자] 오디오 드라마 플랫폼 ‘보이스온’을 운영하는 ‘㈜소다라이브’(대표 이재형)가 연극 ‘수상한 미용실’의 스토리를 원작으로 한 오디오 드라마 ‘수상한 미용실’을 론칭했다.
연극 ‘수상한 미용실’은 미용실을 둘러싼 코믹한 이야기를 유쾌하게 풀어내어 네이버 예약 평점 4.6점을 기록할 정도로 관객들로부터 큰 호평을 받으며 오픈런 공연 중이다.
웹툰, 웹소설의 IP(지적재산권)를 활용해 오디오 드라마를 제작 및 서비스하는 보이스온이 이번에는 연극의 IP를 활용한 오디오 드라마 제작을 새롭게 시도하였다. 오디오 드라마 ‘수상한 미용실’은 연극의 스토리에 추가 에피소드를 더해 총 4편의 오디오 드라마로 제작되었으며, 연극에 출연하는 배우인 최은(수진 役)과 타미(준수 役)가 오디오 드라마의 목소리 연기에 참여하여 작품에 대한 몰입도를 높여주고 있다.
아울러 ㈜소다라이브는 오디오 드라마 ‘수상한 미용실’ 론칭에 맞춰 연극 ‘수상한 미용실’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디오 드라마 ‘수상한 미용실’ 전편(1~4편)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연극 ‘수상한 미용실’ 현장 발권 시 일반석 티켓을 2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매주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연극 ‘수상한 미용실’의 일반석 초대권 2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보이스온 회원이라면 누구나 연극 ‘수상한 미용실’ 일반석 티켓을 10% 할인된 금액으로 현장에서 발권할 수 있다.
또한 연극 ‘수상한 미용실’ 관객 전원에게는 오디오 드라마 ‘수상한 미용실’을 청취할 수 있는 보이스온 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연극 ‘수상한 미용실’은 지난 1월 24일부터 대학로 씨어터 벙커(구. 한예극장)에서 오픈런으로 공연 중이고, 오디오 드라마 ‘수상한 미용실’은 오디오 드라마 플랫폼 ‘보이스온’에서 콘텐츠를 구매하 후 청취할 수 있다.